2024/02 8

생 로랑이 만든 서점 '생 로랑 바빌론(Saint Laurent Babylone)'

파리 생제르망 데 프레 지역에 있던 생 로랑 플래그쉽 스토어가 생 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Anthony Vaccarello)가 엄선한 희귀서적과 출판물, 레코드를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했다. 생 로랑이 보여주고자 하는, 추구하는, 그동안 보여줬던, 영감을 받은 이미지들을 만나기에 좋은 공간이고 쉽게 볼 수 없는 절판된 희귀한 출판물들도 직접 볼 수 있는 곳이니 패션, 예술, 출판, 사진,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파리여행을 가는 김에 한 번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 안토니 바카렐로 인스타그램 구경 ↓ instagram.com/anthonyvaccarello 생 로랑 바빌론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ㅣ화~토 11:00-19:00ㅣ일 12:00-19:00 파리 지하철 10, 12호..

여행/해외 2024.02.25

프랑스 파리 미슐랭 한식당 잔치

루브르, 튈르히, 팔레후와얄이 모여있는 동네에 한식으로 미슐랭을 받은 현지인 사이에서 유명한 한식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파리의 온갖 명소를 다 들르는 지하철 1호선 라인에 위치 해 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미슐랭에 소개된 한식집이어서 그런지 한국사람들 보다 현지인, 관광온 외국인들을 식당에서 더 많이 볼 수 있었다. 한식당 잔치 영업시간 : 월~금 12:00-14:45/18:30-22:30ㅣ토 11:45-14:45/18:30-22:30ㅣ일요일 휴무 파리 지하철 1호선 튈르히(Tuileries) 역 또는 1호선, 7호선 팔레후와얄(Palais Royal - Musée du Louvre) 역에서 도보로 5~7분 https://maps.app.goo.gl/yMkzt6AtBromyTaz9 잔치 · 6 Rue ..

여행/해외 2024.02.24

프랑스 파리 쇼핑 필수코스 메르시(Merci)

파리에 방문한 한국인이라면 꼭 들른다는 쇼핑 필수코스 메르시 나도 궁금해서 한번 다녀와봤다. 영업시간 : 월~목 10:30-19:30ㅣ금~토 10:30-20:00ㅣ일 11:00-19:30 파리 지하철 8호선 Saint-Sébastien - Froissart역 도보 3분 이내 https://maps.app.goo.gl/t7Ngotaoj1rH5PBw7 메르시 · 111 Bd Beaumarchais, 75003 Paris, 프랑스 ★★★★☆ · 상점 www.google.fr 지하철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카페를 통해서도 메인 건물로 들어갈 수 있고 카페 바로 옆 작은 골목을 통해 들어갈 수도 있다. 여기가 맞나 싶은 골목으로 쇽 들어가면 이렇게 정문이 짠 하고 나타남 그 옆에는 귀여운 빨간 자동차 한 대가..

여행/해외 2024.02.10

파리 디즈니 랜드 월트디즈니 스튜디오 파크 어트랙션 추천

파리 디즈니랜드는 두 개의 파크로 구성되어 있다. 월트디즈니 스튜디오 파크와 디즈니랜드 파크 그래서 티켓을 살 때도 하루에 하나의 파크만 갈 수 있는 티켓과 하루에 두 파크 모두 방문할 수 있는 티켓으로 구분되는데 주말이 아닌 평일에 부지런히 움직인다면 충분히 하루에 돌아볼 수 있는 규모여서 1day 2park 티켓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단 모든 어트랙션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거나 파크를 여유롭에 돌아보고 싶다면 이틀 정도는 디즈니랜드에 머무르는 것을 추천한다. 월트디즈니 스튜디오 파크는 면적으로만 보면 디즈니랜드 파크에 비해 작아보이지만 마블(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토이스토리, 헐리우드 타워 등 재미있고 유명한 고퀄리티 어트랙션들이 모여있는 파크여서 꼭 방문하는게 좋다. 월트디즈니 스튜디오 파크 ..

여행/해외 2024.02.09

프랑스 파리 카페에서 서울토스트 먹기ㅣ브런치카페 SAINT PEARLㅣ파리 현지인 핫플

파리 생제르망 데 프레 지역에 현지인들 사이에서 핫플로 소문난 브런치 맛집 겸 카페가 있다. Saint Pearl 이라는 이름을 가진 작고 소박한 곳 아마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해져서 입소문을 탄 가게인 것 같은데 나는 처음 방문했을 때는 테이블도 없고 웨이팅도 길어서 가게 안에 들어가지 못했고 이번 두번째 방문에 웨이팅이 길지 않아서 가게에 자리를 겨우 잡을 수 있었다. ⬇카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int_pearl?igsh=NGY0cGpjMGZ2M2hp 영업시간 : 월~금 08:00-19:00ㅣ토~일 10:00-18:00 파리 지하철 4호선 Saint-Germain-des-Prés 역에서 도보 약 7분 거리 https://maps.app.goo.gl/PzchYvG..

여행/해외 2024.02.08

프랑스 파리 일본식 카레ㅣ마레지구(le Marais) 맛집 추천 Pontochoux

나는 카레를 좋아한다. 평소에 그냥 카레 뿐만 아니라 카레 향이 나는 음식들을 선호한다는 것을 인지하고는 있었지만 내가 생각한 것 보다 나는 카레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 이번에 다녀온 카레집은 파리 마레지구(le Marais)에 위치한 아주 작고 작은 일본식 카레집 Pontochoux 니코가 좋아하는 카레집이기도 하고, 일하고 있는 곳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 점심시간에 퐁토슈에서 만나 같이 밥을 먹기로 했다.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화~토 11:30-19:00ㅣ일요일 11:30-17:30 우버잇츠 주문 가능 파리 지하철 8호선 Saint-Sébastien - Froissart 또는 Filles du Calvaire 역에서 도보 5분 이내 https://maps.app.goo.gl/4uNAUfTUbdZ..

여행/해외 2024.02.07

파리 디즈니랜드 파이브가이즈 Five Guysㅣ라이온킹 콘셉트 레스토랑 하쿠나마타타

하루종일 넓은 파크를 걸어다니고 여러 놀이기구들을 타려면 필수인 에너지 보충 파리 디즈니랜드에는 다양한 레스토랑들이 입점 해 있고 이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도 잘 정리되어 있다. https://www.disneylandparis.com/fr-fr/restaurants/disney-village/ Liste des Restaurants, Disney Village | Disneyland Paris www.disneylandparis.com 디즈니파리 어플로 사전에 레스토랑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우리는 이번에 어떻게 돌아다닐지 사전에 계획하고 한게 아니고 이것저것 발길 가는데로 즐기러 간거라서 따로 예약 없이 그냥 보이는 레스토랑에 들어갔다. 겨울이고 비수기여서 이렇게 가도 큰 웨이팅 없이 레스토랑에서 ..

여행/해외 2024.02.03

파리 디즈니랜드 오피셜 호텔 비교ㅣ뉴포트 베이 클럽 호텔 투숙 후기ㅣDisney Paris Newport Bay Club Hotel

지난번 파리 디즈니랜드에 방문했을 때 너무 늦은시간에 방문하기도 했고 하루 일정으로 방문해서 파크의 대부분을 즐기지 못해 아쉬움이 남아있었다. 그래서 이번 방문은 1박2일 일정으로, 파리 디즈니랜드에 있는 호텔에 머물기로! (크리스마스 선물로 디즈니랜드 호텔 예약해 준 니코 고마워♥) 파리 디즈니랜드에는 총 7개의 오피셜 호텔이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호텔을 예약하면 1박당 2일권의 티켓을 제공한다. 일반 호텔사이트에서 예약하면 제공되지 않고 꼭 파리디즈니 호텔 오피셜 사이트에서 예약해야만 해당 티켓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이 티켓의 좋은점은 바로 Extra Magic Time 이라고 불리는 원래 개장 시간보다 한 시간 일찍 파크에 입장할 수 있는 특전이다. 오피셜 호텔에서만 제공하는 아무도 없는 파..

여행/해외 2024.02.02
728x90
반응형